Facts About 아티초크 성질 Revealed

아티초크는 ‘혈관에 좋은 음식’ ‘당뇨에 좋은 음식’ ‘간에 좋은 음식’ 등으로 알려졌다. 아티초크에는 케르세틴, 루틴, 클로로겐산, 시나린 등 항산화 물질이 포함돼 있어 활성 산소를 제거해 ‘염증에 좋은 식품’이기도 하다.

우리 몸에 나쁜 것을 밖으로 내 보내는 것을 뭐라고 할까요? 바로 이뇨작용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런 작용에는 아티초크의 칼륨 성분과 나트륨 등이 노폐 물고 그리고 독소를 배출시킨 후에 부종 안화를 돕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변 같은 배뇨 활동에도 도움을 줍니다.

[공감신문 시사공감] 잔혹하게 살해되는 길고양이들…'동물학대 처벌', 이뤄지고 있을까? [공감신문 시사공감] 빅데이터로 세상을 읽다? '빅데이터' 뭐길래

 연구원들은 아티초크가 혈당을 감소시키는 정확한 이유를 알아내지는 못했지만 아티초크의 추출물이 혈당을 높이는 글루코시다아제의 활성을 늦추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좀더 자세히 들여다 보면 우리 몸의 장내에는 몸에 이로운 유익균과 해로운 유해균이 공존하고 있는데.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특히,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이 click here 다양해 각종 음식의 재료로 사용되기도 하고 아티초크 차, 된장국, 전, 피클, 장아지, 시금치국, 찌개, 탕, 전골, 튀김, 육수, 볶음, 피자, 빵 등 여러 가지로 활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공감신문 교양공감] 코앞으로 다가온 수능, 수험생 건강관리법 [공감신문 교양공감] 펫팸족이라면 알아야 할 반려동물 우울증 예방 팁

이러한 긍정적인 결과가 있었지만 인간 대상 연구는 없었으므로 추후 연구가 필요합니다.

[공감신문 교양공감] 수능합격떡은 언제부터 먹었을까? 디저트의 역사 이모저모 [공감신문 교양공감] 생활 속 인공지능, 어디까지 와 있을까?

더욱이 아티초크는 다이어트 중 발생할 수 있는 뇌 신경세포의 손상을 억제해주며, 면역력을 증가시키고 각종 성인병 예방 및 임신 전 임신초기 신생아의 신경관 결함을 예방해주는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중해 연안이 원산지인 아티초크는 일명 먹는 꽃 봉오리라고도 불리우는 녀석입니다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아티초크는 항산화 능력에 있어 가장 높은 채소 중 하나라고 전해지는데요.

시나린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아티초크는 우리 혈관 내의 유해한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수치를 낮춰주어서 혈행을 개선해주고 혈관을 튼튼하게 해주어 각종 혈관질환을 예방하고 완화시켜주는 아티초크 효능 이 있어요.

▶임산부나 수유중인 분이라면 연구 사례가 부족하기 때문에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